'키스방 뿌리뽑는다'경찰, 대책 마련 '시동' < 사회일반 < 사회 < 기사본문 제주도민일보


단장 홍종희 검사는 "변종 성산업 규제를 위해 처벌 성매매 개념을 확대하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면서 "명확하고 합리적인 규제 방안을 내놓도록 현장을 집중 점검하겠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는 키스방 외에도 전립선마사지, 성인PC방, 휴게텔, 인형체험방 등 업소를 단속대상으로 삼는다고 밝혔다. 이곳들은 공통적으로 밀폐된 공간 내에서 신체적 접촉과 신체 부위 노출이 이루어지고, 유사성행위 및 성매매로 이어질 우려가 높은 곳으로 분류된다.


지난 1월 국내에 처음으로 들어온 것치고는 꽤나 빠르게 퍼져나간 셈이다. 하지만 최근 키스방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몸매 위주로 사진을 찍어 늘씬한 다리와 가슴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일부 업소는 얼굴까지 드러낸 여성 매니저의 사진을 당당하게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게재하기도 했다. ▲올해 초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키스방은 당시 ‘순수키스+애인모드’를 표방하며 남성들의 인기를 받아왔다. 하지만 최근 유사성행위, 성매매 등에 나서는 등 초심(?)을 잃고 타락한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때문에 여성 매니저들은 이곳을 찾는 남성 가운데 ‘마물’을 원하는 남성이 있으면 ‘자플’을 권유한다.


자신의 안위에만 족하는 것이 아닌 사람들의 자유와 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삶. 이것은 비교로서 오는 안위에 대한 것이 아니고 감정에 순서를 매겨 누구의 감정이 중하지 않음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허영심으로 작용하는 감정들에 대해 매섭게 반문하는 것일 뿐이다. 자신들의 피해를 감수해가면서 타인과 자신의 부끄럽지 않은 옳음을 추구하는 고유성을 지키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그런 정치인이 있었고 최근 많은 사람들의 추모를 받았다. 그처럼 자신의 억압의 역사를 파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어찌해야 하는가.


하지만 현재 유사성행위를 하지 않는 키스방의 영업형태는 현행법상 처벌할 수 없어 단속할 수 있는 방안이 없는 실정이다. 구글 한국사이트 초기 화면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구글닷컴()에서는 이 조차도 없다. ‘포르노’, ‘야동’ 등을 검색하면 수십만개 콘텐츠가 검색되고, 룸살롱 광고까지 나온다. 이 과장은 “언제부터인지 구글이 초기 화면에서 구글닷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 이런 식으로 (금칙어 규제를) 우회하다니 (구글이) 참 약다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여성의 키스를 사고파는 것이 한국 사회에서 '여성'을 대하는 인식의 한 단면이라는 것이다.


한혜진은 "여자친구는 결혼이라는 목표만 생각했기 때문에 과정은 중요하지 않았던 거다. 고민남이 상처받았다고 말을 해도 여자친구는 이해를 하지 못할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여자친구의 평가에 따르면 외모, 재산, 성격 등 한 항목씩 크게 모자란 전 남자친구들에 비해 고민남은 크게 잘난 부분은 없었지만, 작은 육각형을 그리고 있었다.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자신과 결혼하는 이유가 사랑이 아니라 조건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 결혼을 해도 될지 혼란스러워졌다. 그는 "엄청난 직함을 주신 대표 변호사님"이라며 박수홍의 변호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대표 변호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투어실사'에는 여성들의 노출 이미지가 버젓이 게재돼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성매매 업소 후기를 공유하고, 각 업소들의 '할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다. A씨가 운영한 업소는 과거 술집 간판을 그대로 사용했지만 실은 유사성행위 등이 이뤄지는 이른바 ‘키스방’이었다. 지난 5~6월 수서경찰서에는 “성매매 업소가 운영 중이다”라는 112 신고가 집중 접수됐다고 한다.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경찰은 해당 업소를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인터넷 후기에서 성매매 암시 단어가 포함돼있는 걸 확인했다.


본지는 신문윤리강령 및 그 실천 요강을 준수하며, 제휴기사 등 일부 내용은 본지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A씨는 경찰 조사 때 종업원이던 C씨에게 실제 키스방 업주인 것처럼 허위로 진술하게 해 경찰 수사를 방해하고 자신이 업주인 사실을 숨기기도 했다. 청소년유해업소 결정 고시는 오는 20일부터 그 효력이 발생한다.


학교 주변 유해업소는 △2018년 109개 △2019년 85개 △2020년 63개로 점차 감소하는 추세였지만 올 들어 상반기에만 73곳이 적발되며 지난해 수치를 넘어섰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21일 교육환경법, 범인도피 교사, 성매매 처벌법, 채권추심법 위반 등의 혐의로 A경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문제의 B 씨는 대외적으로는 전면에 잘 나서지 않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업자’로 불리는 여자 사장이 대부분 앞에 나서서 일을 처리하고 있지만 실제로 그녀는 ‘바지 사장’에 불과하다는 것이 주변의 한결같은 이야기다.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 등장한 끔찍한 장면이다. 공군사관학교에서 여생도 한 명이 숨진 채 발견돼 군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16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7분쯤 충북 청주시 상당구 공군사관학교 한 생활관 건물 3층 옥... 재판부는 "범행 내용과 피해 정도 등을 비춰보면 실형을 피할 수 없다"며 "원심 형량이 무거워 보이지 않는다"고 판결했다. 프로그램의 책임을 무정하지 않지만 물어뜯을 거리 하나 생겼다고 죽을때까지 물고 늘어지는 사냥개같은 여론도 그 여론을 선동하는 언론도 별로다.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 강남 가라오케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